본문 바로가기
유치찬란 날적이

라떼 맛집 추천! [폴 바셋] 용인시청 DT점 오픈! (2022.08.30)

by 찬차라찬 2022. 9. 5.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라떼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죠. 한창 공사 중이던 [폴 바셋]이 드디어 용인시청 앞에 단독 건물로 오픈했습니다. (2022.08.30)

# 폴 바셋 용인시청 DT점 (외부)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는 [폴 바셋] 용인시청 DT점 전경입니다. 맞은편 스타벅스를 가끔 이용했는데 오늘은 [폴 바셋]으로 고고!

스타벅스 맞은편, 다이소 바로 옆에 위치한 [폴 바셋] 용인시청 DT점입니다. 삼가역 근처에 노브랜드도 있고 맥도날드도 있어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건물 왼편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총 10여대의 주차면이 있습니다.

건물 후문으로 입장! 비가 오는 날이라 빗물제거기도 비치해 두었네요. 비닐을 씌우는 것보다 친환경이니 센스 굿!

# 폴 바셋 용인시청 DT점 (내부)

은은한 조명과 모던한 인테리어의 [폴 바셋] 용인시청DT점입니다. 중앙에 다양한 색상의 [폴 바셋] 앵글 머그컵과 보틀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따듯한 라떼와 어울리는 까눌레와 타르트, 케이크, 머핀류가 쇼케이스를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따듯한 라떼 한잔하기 위해 들른 [폴 바셋], 오늘 디저트류는 눈으로만 즐겨봅니다!^^

요즘 주문용 키오스크는 일반화되었지요. [폴 바셋]에도 2대의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로 음료를 구매하면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고요. 카페 라떼 2잔을 주문했습니다. (카페라떼 5,700원)

[폴 바셋]에도 모닝 세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폴 모닝 세트!

1층에도 자리가 많지만, 손님들은 모두 2층에 있나 봅니다. 1층 테이블이 모두 비어 있네요.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2층엔 1층보다 훨씬 많은 112자리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이어서인지 2층에도 빈 자리가 많아 더욱 쾌적하게 느껴졌습니다. [폴 바셋] 오늘 커피맛 제대로겠는 걸요!^^

# [폴 바셋] 카페라떼

[폴 바셋]의 시그니처 카페라떼입니다. 역시는 역시! 우유의 양과 온도까지 선택할 수 있는 [폴 바셋]의 카페라떼, 라떼 맛집인 이유가 있습니다! 첫맛부터 끝맛까지 텁텁함이 없는 [폴 바셋]의 카페라떼 강추합니다!

# 환경을 생각하는 [폴 바셋]

[폴 바셋]의 트레이는 탄소저감을 위해 [폴 바셋] 매장에서 나오는 커피박을 활용해 만들었군요. 친환경 [폴 바셋] 칭찬합니다!

내 돈 내산 인증! [폴 바셋] 용인시청 DT점, 라떼 맛집 강추합니다!


라떼 좋아하시면 아래 포스팅도 참고해 보세요^^

2022.07.30 - [유치찬란 날적이] - 수제 숙성 우유로 깊은 맛을 더한 인생 라떼를 만나다! [커스텀 커피]

 

수제 숙성 우유로 깊은 맛을 더한 인생 라떼를 만나다! [커스텀 커피]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용인 기흥구 동백동에서 시작된 인생 라떼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커스텀 커피] 인데요. 라떼하면 [폴 바셋]을 떠올리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커스텀 커피] 라떼

yoochan75.tistory.com

by. 유치찬란 덜큰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