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치찬란 날적이

수제 숙성 우유로 깊은 맛을 더한 인생 라떼를 만나다! [커스텀 커피]

by 찬차라찬 2022. 7. 30.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용인 기흥구 동백동에서 시작된 인생 라떼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커스텀 커피] 인데요. 라떼하면 [폴 바셋]을 떠올리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커스텀 커피] 라떼 맛도 만만치 않다는 사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전국구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는 [커스텀 커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커스텀 커피 (KUSTOM COFFEE)?

[커스텀 커피]는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에서 한적한 동네 커피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특유의 숙성 우유로 맛을 낸 라떼로 입소문이 나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역시나 커피 프랜차이즈가 되어 이제는 공격적으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는 [커스텀 커피]입니다. 크...

오늘 방문한 [커스텀 커피]는 용인한숲시티점입니다. 상가단지 뒤편 1층에 자리 잡은 [커스텀 커피] 모습입니다. 초록색 간판과 인생라떼 베너가 심플해 보이는 외관입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지만 어마무시한 더위에 시원한 매장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커스텀 커피]의 브랜드 컬러는 진한 초록색인가 봅니다. 간판뿐 아니라 매장 곳곳에 브랜드 컬러를 예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 [커스텀 커피] 메뉴

오늘은 [커스텀 커피]에서 꼭 맛봐야 할 인생 라떼, 카페라떼(4,500원)를 주문했습니다.

728x90

하트 뿅뿅, [커스텀 커피]의 인생 라떼, 카페라떼입니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숙성 우유의 향이 은은하게 와닿습니다.

좋은 원두는 기본, 숙성 우유 덕분인지 [커스텀 커피]의 라떼 맛은 그야말로 일품이었습니다. 커알못인 제 입맛에도 뭔가 다르다는 걸 한 모금만 마셔도 바로 알 수 있었답니다.

[커스텀 커피]가 동네 맛집인 이유를 금방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맛봐야 할 곳입니다. 강추!!! 단, 카페인에 쉽게 심장이 벌렁거리는 분들이라면 '흑임자 크림라떼(5,500원)'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용인 커피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2022.06.15 - [유치찬란 날적이] - 용인 라떼 맛집_주인장 고양이와 맛있는 라떼 한잔! [슬로우제이 커피공장(Slow J Coffee)]

용인 라떼 맛집_주인장 고양이와 맛있는 라떼 한잔! [슬로우제이 커피공장(Slow J Coffee)]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곧 장마가 시작되려나 봅니다. 날이 좋았다 흐렸다를 시시각각 반복하더니, 오늘은 비가 내립니다. 비가 오는대도 습하지 않고 선선해서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습

yoochan75.tistory.com

2021.09.14 - [유치찬란 날적이] - 용인 고매동 커피 맛집_한옥카페 고매커피(GOMAE COFFEE)

용인 고매동 커피 맛집_한옥카페 고매커피(GOMAE COFFEE)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기흥 IC 부근, 용인시와 화성 동탄의 경계선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고매커피(GOMAE COFFEE)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고매커피(GOMAE COFFEE) 주소 : 용인시 기흥구

yoochan75.tistory.com

by. 유치찬란 덜큰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