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치찬란 날적이

혼술집술_롯데칠성음료(주)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신제품 [새로]

by 찬차라찬 2022. 10. 7.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희석식 소주의 양대산맥! 바로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이죠. 오늘 혼술집술 아이템은 2006년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시리즈 출시 이후, 정말 오랜만에 9월 14일 출시한 새로운 시리즈 [새로]입니다.

# [새로] (360ml, 16%)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로운 시리즈 [새로]는 롯데슈퍼에서 데려왔습니다. 한 병에 1,360원인데요. 편의점 등의 구매처에 따라 구매 가격은 차이가 있겠지요?^^ [새로]의 라벨에는 전설에 나오는 구미호 한 마리가 하늘을 올려다보는 모습이 그려져 있는데요. 브랜드 캐릭터로 구미호를 선정하고 광고 모델로도 기용해 새로움을 강조하는 모습입니다.

[새로]의 병뚜껑엔 구미호의 꼬리가 인쇄되어 있었고요. 투명한 공병을 채택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공병 라벨의 상단엔 새로 홈이 파여져 있어 독특했습니다. 

[새로] 옆에 있는 257라는 숫자가 궁금했는데요. 구미호 캐릭터인 '새로구미'가 살고 있는 대관령 기슭의 동굴 주소 지번이라고 합니다. ㅋ 사실 [새로]는 롯데칠성음료의 강릉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어 재치 있는 이스터 애그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아래 광고도 웹툰처럼 아주 재밌더라고요. ㅋ

롯데칠성 주류 [새로] 광고_새로구미
728x90

간을 먹는 구미호가 개과천선해서 간을 고쳐주는 의사 '새로구미'가 되었다니 참 신박하죠?^^

일반적인 소주에는 과당이 들어가는데요. 요즘 트랜드에 맞게 [새로] 역시 당류 0%! 제로 슈거입니다.

출시를 기념해 병목에 요런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맥북에 아이패드... 어후! 은박을 긁어내고 QR코드를 찍으면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꽝 ㅠㅠ 덜큰이 여러분은 꼭 당첨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새로] 한상

깔끔함을 강조한 [새로]는 고소한 두부를 가득 얹은 얼큰~한 김치찌개와 함께 했습니다.

한 잔을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크... [새로]의 첫 잔의 첫 느낌은 청량함달큰함이었습니다. 제로 슈거였어도 감미료들이 들어가니 요런 맛을 내는군요. 신통방통합니다~! 그냥 희석식 소주와는 뭔가 다른데? 싶었는데요. 찾아보니 희석식 소주에 증류식 소주를 소량 첨가해 증류식 소주의 맛을 냈다고 하더라고요. 오호~! 희석식 소주는 한동안 진로만 마셨는데요. [새로], 자주 마시게 될 것 같았습니다. 추천합니다!


또 다른 희석식 소주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도 참고해 보세요.

2022.09.23 - [유치찬란 날적이] - 혼술집술_무학소주의 뉴트로 소주 [청춘] 후기

 

혼술집술_무학소주의 뉴트로 소주 [청춘] 후기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오랜만에 희석식 소주를 소개해 드립니다. 부산과 경남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무학소주의 뉴트로 소주 브랜드 [청춘] 이야기인데요. GS슈퍼 소주 코너 귀퉁이에 7080

yoochan75.tistory.com

by. 유치찬란 덜큰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