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치찬란 리뷰

가성비 휴대용 구강세정기 추천_[오아 클린이 워터D] 내돈내산 후기

by 찬차라찬 2023. 8. 12.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최근에 딸내미가 치아교정을 시작했는데요. 처음엔 교정기에 많이 힘들어했었는데 다행히 이내 잘 적응해서 생활하고 있답니다.^^ 치아교정을 하는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 바로 구강세정기입니다.^^

# 오아 클린이 워터D (OOR-007WH)

짜잔~! 오늘 이마트에서 데려온 [오아 클린이 워터D]입니다. 일반적으로 들어본 제품이 '워터픽'이었는데, '워터픽'은 구강세정기 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명이었네요.^^ 치아교정을 하고 있는 분들이 구강세정기를 쓰고 신세계를 경험했다는 얘기를 들어 본 적은 있었는데, 크게 관심이 없다가 정작 딸내미가 치아교정을 시작하니 관심을 갖게 되었답니다. 

[오아]는 소형 가전제품을 주로 생산하는 회사인데요. 차량용 휴대폰 충전기를 쓰고 있어 나름 익숙한 브랜드였는데, [오아]도 구강세정기가 있었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오아]의 구강세정기 라인업 중 휴대용 [클린이 워터D]입니다.^^ 이마트에 가서 실제 제품을 보고 쿠팡으로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오잉?? 쿠팡 가격은 4만 원대. 이마트의 판매가는 3만 원대였습니다.^^;; 바로 데려올 수밖에요. ㅋ

# 내돈내산 [오아 클린이 워터D] 언박싱

박스 외관은 심플! 비닐압축 포장을 제거하고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오아 클린이 워터D] 박스를 열면 비닐에 꽁꽁 싸인 본체 상단의 제트팁을 꼽는 머리(?) 부분이 보입니다. 구성품을 꺼내 보겠습니다.

[오아 클린이 워터D] 구성품
  * 구강세정기 본체
  * 제트팁 (2개)
  * 충전용 케이블(USB-C타입)
  * 휴대용 파우치
  * 설명서 
728x90

구강세정기 본체 뿐 아니라 제트팁과 충전용 케이블 모두 전용 비닐로 밀봉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깔끔하네요!

[오아 클린이 워터D]의 1회 작동시간은 약 2분! 구강세정기의 물통은 350ml로 1회 작동시간에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구강세정기의 전면엔 버튼 2개(전원 버튼/모드변경 버튼), 그리고 바로 아래에 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작은 LED 창이 있습니다.

본체 뒷면엔 충전기 케이블을 꼽을 수 있는 C타입 단자가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 본체를 충전했는데요. 배터리가 기본 77% 충전된 상태였습니다.^^ 참, 충전용 케이블만 있고 어댑터는 구성품에 없으니 참고하세요! 저도 집에 있던 여분 휴대폰용 어댑터를 사용해 충전했습니다.

[오아 클린이 워터D] 제트팁 2개

제일 중요한 구성품이죠! [오아 클린이 워터D]의 제트팁입니다. 치아 세정을 위해 끝이 알맞게 구부러져 있습니다. 제트팁이 더 필요한 경우 추가로 구입도 가능합니다. 제트팁은 구강세정기 상단 구멍에 꼽으면, 딸깍 홈에 잘 맞춰집니다.

사용 후 제트팁의 세척이나 교체를 하려면 전원 버튼 바로 위 흰색 버튼을 누른 상태로 팁을 당겨서 빼내면 됩니다.

# [오아 클린이 워터D] 테스트

이제 테스트를 해 보겠습니다. 일단, 물통에 물을 채워줘야겠죠?^^

물통 뒷면에 뚜껑을 열어 물을 채워줍니다. 뚜껑에 고무링이 물이 새지 않도록 해 주었습니다. 350ml 용량 물통에 수돗물을 넣어주니 금세 채워집니다. 사용 전 모드를 선택해 줍니다.

[오아 클린이 워터D]의 모드는 모두 5가지! (위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모드 버튼을 한 번씩 누를 때마다 순서대로 바뀝니다. 모드를 선택하고 치아에 제트팁을 가져다 댄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동작이 바로 시작됩니다.

SOFT 모드로 세팅하고 전원 버튼을 눌렀는데도 제트팁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의 수압이 꽤 셉니다. 와우~!

# 내돈내산 [오아 클린이 워터D] 후기 및 사용팁

딸내미가 [워터D]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처음이라 '이~~' 한 상태로 [워터D]를 이용하니 물이 사방으로 튀어 깜짝 놀라더라고요. ㅎㅎㅎ;

[오아 클린이 워터D] 올바른 사용법?!

제트팁을 이에 잘 위치하고 입술을 살짝 오므린 상태로 이를 꼼꼼하게 닦듯이 살살 움직이면서 사용을 하면 되는 거였습니다. 오호~! 그리고, [워터D]의 연속 동작은 5분 이내로! 과열을 예방하기 위해 연속 5분이 다가오면 자동 정지된다고 합니다.


처음 사용해 본 구강세정기, 딸래미의 만족도가 아주 좋았습니다. 아무리 깨끗하게 칫솔질을 하고 가글을 해도 교정기가 깔끔해지지 않아 나름 스트레스를 받았었더라고요. 구강세정기를 사용하니 완전 깔끔해진다며 신났습니다. 크... 진작 사줄 걸 그랬어요.ㅜㅜ 혹시나 저희 가족처럼 치아교정을 하는 자녀를 두신 분들이 계시다면, [오아 클린이 워터D] 구강세정기 강추합니다! '워터픽'은 10만원대고 [워터D]는 무려 3만 원대! 가성비까지 갖춘 [오아 클린이 워터D] 구강세정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만족!!!

 

by. 유치찬란 덜큰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