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치찬란 날적이

용인 처인구 신상 카페_맛있는 베이글과 커피 한잔, [타타스베이글]

by 찬차라찬 2023. 4. 23.
반응형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처인구 유방동에 새롭게 오픈한 신상카페, 베이글 맛집 [타타스베이글]에 다녀왔습니다.

# [타타스베이글] 유림점 위치

[타타스베이글]은 천안에 본점을 두고 있는 베이글 전문 카페인데요. 천안 뿐 아니라 여러 곳에 지점을 확장하고 있는 베이글 전문 프랜차이즈랍니다. 용인 처인구에도 지난해 12월에 오픈! 직접 만든 베이글을 24시간 이내에 판매하는 원칙으로 영업한다는군요.

주소 :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20번 길 3 (유방동 740-6)
영업시간 : 매일 09:30~21:00
주차 : 건물 앞 전용 주차장 이용

[타타스베이글] 유림점은 용인 베이커리 카페의 전통 강자!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유림1교차로에서 우회전, 황토오리구이 전문점 [소금] 방면으로 좌회전해 길을 따라 들어가면 우측 방면에 있습니다.

# [타타스베이글] 유림점

[타타스베이글] 입구 계단과 아치

[타타스베이글]은 프랑스풍의 자체 캐릭터 '타타'를 활용한 예쁜 디자인이 곳곳에 눈길을 끕니다. 그림체와 글씨체가 마치 찰리브라운을 연상케 하는데요. '타타'와 가족들이 건물 외관과 인테리어 곳곳에 반영되어 있어 사진을 찍기에 좋았습니다.

[타타스베이글] 유림점 입구입니다. 출입구의 아치가 마치 멀리 여행을 온듯한 느낌을 줘 잠시 설레게 만들더라고요.^^

포토존에서 찰칵! 맞은편엔 바깥 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엔 테라스 자리도 좋을 것 같아요!

테라스 쪽 문으로 나가보았습니다. 백설공주 같기도, 원더우먼 같기도 한 '타타'와 '타타'의 아빠, 그리고 동생들(?)의 예쁜 캐릭터가 벽면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올려다보면 베이글 안에 그려진 '타타'의 얼굴이 활짝 웃고 있어요.^^ 화창한 날이면 더 돋보였을 것 같네요.

브로드피크 형태의 [타타스베이글] 유림점. 1층만 카페로 영업 중이었습니다. 저녁엔 조명이 들어와 더욱 예쁜 외관을 자랑하는 [타타스베이글]입니다. 자~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타타스베이글] 영업시간이 적혀있는 유리문 안으로 고고! (영업시간 오전 9:30부터 밤 9시까지!)

[타타스베이글], 들어서면 정면에 자리한 베이글 매대 위에 적혀있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TATA, BE A PERSON WHO ALWAYS DELIVERS HAPPINESS.' '타타'의 할머니가 '타타'에게 해준 이야기, 스토리가 느껴지는 문구네요!^^

[타타스베이글] 타타스 캐릭터 컨셉

알아보니 [타타스베이글]은 베이글과 로스터리뿐 아니라 캐릭터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하는 곳이었습니다. 캐릭터 컨셉도 재미있어요. 오호~!

높은 천장으로 쾌적한 느낌의 [타타스베이글] 유림점 내부. 이른 시간인데도 일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아서 놀라웠습니다.

# [타타스 베이글] 종류와 가격

12가지 다양한 베이글과 마들렌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는 [타타스베이글]입니다.

[타타스베이글] 베이글 가격 (단위 : 천 원)
플레인 3.3 무화과 4.2 소금 3.5 오징어먹물 4.2
크랜베리호두 3.9 소보로 3.7 바질롤치즈 4.7
글레이즈드 3.9 초콜릿 3.9 쑥팥 3.8
육쪽마늘 4.9 모카슈크림 4.4
마들렌 1.5 (4ea 5.0)
728x90

진열된 베이글 중 마음에 드는 녀석들을 골라 트레이에 담아 POS로 직접 가져가서 계산하면 되는데요.

벽면에도 큼직한 문구가 똭!^^ 글씨체가 맘에 들어요.^^ 계산 전에 베이글에 발라먹을 크림치즈까지 선택하고 함께 계산하면 됩니다.

크림치즈 종류도 다양합니다. 무려 11종류의 크림치즈! 쇼케이스 아래쪽엔 베이글 샌드위치도 있어요!

# 내돈내산 [타타스베이글] 선택 메뉴 

[타타스베이글] 모닝세트

모닝세트 1개(9.9)와 베이글에 샌드위치, 커피를 추가하고 진동벨을 받아 자리에 앉았습니다. 정신없이 트레이에 이것저것 담았더니 계산서는 5만 원이 훌쩍! ㅎㅎㅎ;;;; 모닝세트는 오픈시간부터 낮 12시 이전까지만 주문이 가능하고 포장 전용 베이글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 베이글 5개(모닝세트용 플레인, 글레이즈드, 육쪽마늘, 초콜릿, 바질롤치즈)에 애그샌드위치 1개(7.5)까지! 3명이 먹기에도 푸짐하죠?!^^; 아침을 거르고 방문한 터라 너무 많이 담고 말았습니다. ㅎ

아메리카노는 진하지 않고 약간의 산미가 느껴지는 정도였는데요. 그래서인지 다양한 맛의 베이글과 잘 어울렸습니다.

[타타스베이글] 모닝세트 양송이스프

요 양송이수프, [타타스베이글] 모닝세트에 포함된 메뉴인데요. 적당히 따뜻하고 맛도 좋았답니다. 오전에 [타타스베이글]에 방문하신다면 모닝세트 강추!! ^^

[타타스베이글] 애그샌드위치

참, [타타스베이글] 애그샌드위치도 맛있었어요! 샌드위치를 둘이서 반쪽식 나눠 먹었는데도 배가 든든해지더라고요.^^; 덕분에 남은 베이글 3개는 포장해 올 수 밖에 없었답니다.^^

순서대로 글레이즈드, 초콜릿, 바질롤치즈 베이글

베이글 안에 각각 커스터드크림, 다크초코, 롤치즈가 쏙쏙 들어가 맛이 더 풍부했습니다. 굿굿!

요 냥이 발바닥 모양 마들렌도 폭신폭신 커피와 잘 어울렸습니다.^^

모닝세트 구성엔 오리지널 크림치즈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깜빡 잊고 있었는데 나중에서야 생각이 나서 받아왔답니다.^^; 크림치즈 하나에 2,800원이니 까먹지 않고 챙겨 와서 다행이에요!

배가 부르니 이제야 창 밖 모습도 눈에 들어옵니다. ㅎ; 파라솔이 펼쳐진 테라스 자리도 넓고 시원해 보이죠? 

화장실 앞에도 슈퍼맨 '타타'가 딱!^^ 화장실 내부도 스타일리시하고 깨끗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요건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 보세요.

남은 베이글을 들고 이제 집으로~! [타타스베이글] 주 출입문으로 나가다 찰칵! 예쁘게 핀 철쭉과 초록이 활짝 열려있는 나무문과 잘 어울렸어요. 

센스 있는 문구는 돌아가는 길에서도 찾을 수 있었어요.^^ 알록달록 'Bye for now'! 디자인 센스가 돋보이는 용인 처인구 신상카페 [타타스베이글] 유림점이었습니다. 맛있는 베이글과 아기자기한 카페 인테리어가 모두 만족스러웠답니다. 추천합니다~!


근처를 지나신다면 [타타스베이글] 뿐 아니라 대로변에 위치한 [어로프슬라이스피스]도 꼭 방문해 보세요.

2022.06.13 - [유치찬란 날적이] - 용인 베이커리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빵지순례 필수 코스!

 

용인 베이커리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빵지순례 필수 코스!

반갑습니다. 덜큰이 여러분~! 길고 긴 팬데믹 시대에도 베이커리 카페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 듯, 지역마다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성업하면서 빵지순례라는 신조어도 익숙

yoochan75.tistory.com

by. 유치찬란 덜큰이

반응형

댓글